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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계속되는 피로, 비타민B를 보충하세요!
작성자 (ip:)
  • 작성일 2017-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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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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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쉬어도 피로가 풀리지 않고, 힘이 솟지 않는다고요?
이는 비타민B의 부족을 알리는 신호…?
 

비타민C에 대해서는 많이들 아시겠지만, 정작 비타민B의 중요성에 대해 알고 있는 경우는 생각보다 많지 않아요.
만성 피로와 우울증, 권태로움이 모든 증상이 비타민B군이 부족해지면 나타날 수 있는 증상!
우리 몸속 에너지의 열쇠, 비타민B 결핍으로 일어날 수 있는 문제를 각 종류별로 알려드릴게요~
 
 



 

비타민B1
티아민이라고 불리우는 비타민B1. 이것이 부족해지면 바로 피로와 권태로움이 나타납니다. 비타민B1은 탄수화물을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작용을 하고요, 피부 재생, 뇌와 신경 기능의 유지 역할도 담당하지요.
 
비타민B2
리보플라빈이라는 다른 이름을 가진 비타민B2.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작용 및 세포의 성장 및 효소 작용, 에너지 생성과 관계가 있답니다.
 
비타민B6
, 신경 기능 유지에 반드시 필요한 비타민B6는 혈당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결핍되면 빈혈, 피부염, 구내염 등의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비타민B12
신경 손상 및 빈혈을 예방하는 작용을 합니다. 만약 비타민B12가 부족해지면 뇌의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토닌, 도파민이 충분히 생성되지 못해 우울증이나 치매의 위험성이 커집니다!
 
 
 

비타민B, 어떻게 보충해야 할까?
비타민B군은 몸속에서 생성되지 않고, 쉽게 배출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과일, 곡류, 콩류 등 비타민B군이 들어있는 식품들을 챙겨 먹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요.
이중 비타민B12의 경우는 동물성 식품인 계란, 고기에 많이 들어있죠. 

그런데 비타민B군은 가열이나 조리 등으로 쉽게 파괴되기 때문에. 따로 비타민제를 챙겨 먹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비타민B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멀티비타민제는 하루 1알 만으로도 충분한 비타민 보충이 가능하죠. 휴대 및 섭취 방법도 간편해 일상에서 손쉽고 안전한 비타민 섭취가 가능합니다.
 
 

비타민B 보충으로 에너지 충전 완료 되셨다면, 오늘도 기운 넘치는 상큼한 하루 되세요~!


[네이버 포스트] 계속되는 피로, 비타민B를 보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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